티스토리 뷰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 씨가 최근 언론 인터뷰에서 전청조 씨와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남현희 드디어 입 열다.

 

남현희-전청조-사기-피해

남현희 씨는 전청조 씨가 그에게 "파라다이스를 내 자식에게 물려주고 싶다"라고 말했다고 주장하며, 전 씨가 주도해서 벌인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남현희 씨는 전 씨를 지난 1월에 처음 만났다고 밝혔습니다. 전 씨가 펜싱을 배우고 싶다며 연락을 했고, 남현희 씨는 전 씨가 여성이지만 남자로 살고 싶은 마음을 점차 이해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전 씨가 남현희 씨에게 임신테스트기를 주었고, 전 씨는 "우리 이 아기 낳자. 책임질 수 있어. 그런데 이 아기를 낳아야 해. 왜냐하면 내가 파라다이스 이거를 물려받을 건데 그럼 나는 나도 내 자식한테 물려주고 싶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전 씨가 남현희 씨에게 새벽에 연락을 하며 자신이 회장이라고 주장하고, 며느리가 될 것에 대한 감당력을 묻는 메시지를 보냈다고 합니다.

 

남현희 씨는 이 모든 일들에 대해 "혼란스럽고 억울하다"며 "악몽을 꾸고 있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이고 악마 같은 짓을 어떻게 그렇게 뻔뻔하게 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것도 자꾸 생각이 든다. 전 씨가 벌 받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