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강인은 프랑스 리그1에서 놀라운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지난 튀니지-베트남 A매치에서 3골과 2도움을 기록한 후, 그는 PSG의 유니폼 판매량에서 선두에 올랐습니다.

 

이강인 유니폼 판매 매출

 

압델라 불마 기자는 SNS를 통해 이강인이 가장 많은 유니폼을 판매한 선수가 되었다고 밝혔으며, 그의 인기가 세계적인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를 앞서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PSG는 이미 이강인의 인기를 예상하고, 그가 이적한 2028년까지의 장기 계약을 체결하며 구단 유니폼 공개 시에 그를 공식 모델로 활용했습니다.

또한 PSG는 이강인 합류 이후 한국 아시아 투어를 결정하며, 이강인의 인기가 아시아 시장에서 상당한 주목을 받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이강인은 PSG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유니폼 판매량에서 선두를 차지했습니다.

 

이강인-유니폼-판매량-선두

 

이강인은 프리시즌 중 부상으로 인해 경기에 나서지 못한 시기가 있었지만, 최근에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고 A매치에서도 좋은 성과를 보였습니다.

 

 

이제 A매치가 끝난 뒤 PSG의 리그1 경기에서 활약할 것으로 예상되며, PSG의 공격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PSG는 현재 리그1에서 3위에 머물러 있으며, 이강인의 복귀와 함께 리그를 다시 시작할 예정입니다. PSG는 8경기에서 4승, 3무, 1패로 승점 15를 기록하며 3위에 있으며, 1위 팀과 2점 차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