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도 호감이었던 배우 이선균이 마약 혐의로 피의자가 되었습니다. 조만간 대마외 여러종류 마약 투약 혐의로 결국 형사입건 되어 경찰 출석을 할 예정이고 유흥업소 여종업원 집에서 마약투약을 했다는 혐의도 밝혀졌습니다. 그래도 마약논란에도 불구하고 영화 '잠'은 OTT 플랫폼에서 인기순위 1위를 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1. 대한민국의 배우 이선균(48)이 마약 투약 의혹으로 형사 입건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이선균에게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 및 기타 마약류 혐의로 형사입건 하였습니다.

 

이선균은 이제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 대상이 되었습니다.

 

경찰은 이선균을 조만간 출석하도록 통보할 예정입니다.

 

이선균과 관련된 다른 혐의자로는 유흥업소 종업원 A씨와 이 선균과 전화 통화를 한 여성 종업원이 있으며, 이들도 해당 혐의로 입건되었습니다.

 

또 다른 5명의 내사자 중에는 재벌가 3세 B씨와 가수 지망생 C씨도 포함되어 있으며, 구체적인 혐의는 아직 드러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이선균이 대마 등 여러 종류의 마약을 투약한 것으로 보고 수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선균은 이번 사건과 관련해 마약 사건 연루자를 공갈 혐의로 검찰에 고발한 바 있습니다.

 

경찰은 이선균의 마약 혐의와 관련한 추측적인 보도를 주의해야 하며, 사실과 관계 없는 정보를 퍼뜨리는 것은 개인의 명예를 훼손하고 수사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다고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이 기사는 이선균과 관련된 마약 혐의에 대한 최신 개발 상황을 다루고 있으며, 혐의에 대한 구체적인 사실은 수사과정에서 드러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상황과 혐의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이선균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 등 혐의로 형사입건 하였으며, 이제 피의자로 조사를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선균과 동일한 혐의를 받는 유흥업소 종업원 A씨가 지난 주말 구속되었고, 해당 유흥업소에서 일한 20대 여성 종업원도 불구속 입건되었다.

 

이선균은 서울의 A씨 자택에서 대마초 등 여러 차례 마약을 투약한 의혹을 받고 있으며, 경찰은 다른 종류의 마약도 투약한 것으로 의심하고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배우-이선균-마약-스캔들-형사-입건

 

 

이선균은 1999년 데뷔한 이후 20년 이상 동안 호감을 얻고 친근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가정적인 이미지로도 유명했습니다.

 

그러나 이 마약 의혹으로 인해 이선균의 이미지와 명성이 빠르게 무너지고 있으며, 그의 입장 및 조사 결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선균은 경찰 조사를 받게 되며, 그가 어떻게 이 상황에 대처할지는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3. OTT "잠" 이선균 마약 악재에도 불구

 

 

 

이선균 배우의 영화 '잠'이 OTT 플랫폼에서 1위를 차지하며 계속해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23일, 배우 이선균과 정유미가 주연을 맡아 활약한 영화 '잠'이 OTT 플랫폼인 웨이브와 왓챠에서 영화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습니다.

 

'잠'은 행복한 신혼부부 현수(이선균)와 수진(정유미)의 이야기로, 남편 현수의 수면 중 이상행동으로 인해 벌어지는 사건을 다룹니다.

 

이 영화는 개봉 당시 독특한 연출과 전개로 145만 관객을 기록하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동시에, 이선균은 마약 혐의로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의해 형사 입건되었으며,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 등의 혐의가 제기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선균의 소속사는 이선균이 마약 혐의와 관련하여 공갈 및 협박을 받았다고 주장하며, 이에 대해 수사 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선균의 영화 '잠'은 여전히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그의 마약 혐의에 대한 수사는 계속 진행 중입니다.